[대학혁신지원사업]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변경 시행 및 신청 안내(6.29.수까지)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16
- 작성일
- 2022.06.15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지원하는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변경 시행 및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가. 운영기간: 2022년 7월 ~ 2022년 12월(6개월)※ 2023년 1~2월 [2개월] : 예산 확보 후 연장지원 가능
나. 선발인원: 총 6명다. 지원금액: 학생 1인당 1,000,000원/4개월※ 부분/분할 지급 불가
라. 신청일정
일 자
내 용
비고
6월 15일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 공고
센터 → 각 학부(과)
6월 29일
신청 마감
각 학부(과) → 센터
7월 1일
선발 결과 공고(공문 및 금오톡톡)
센터 → 각 학부(과) 및 학생
1월 중순
장학금 지급
센터 → 학생
마. 제출서류(붙임 2.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양식)
참여 신청서(과제명, 지원기관은 없어도 됨), 참여 학생 추천서(교수님 작성), 개인정보제공․활용 동의서, 신분증 및 통장 사본
바. 신청방법
1. 교수님께 메일로 참여 신청서 제출
2. 교수님께 레지던트 선발된 학생은 신평캠퍼스 행정실로 서류 일체 제출
(문의 054-478-7789 lja@kumoh.ac.kr)
사. 유의사항
붙임1.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 내용 숙지하여, 참여자격이 되는 학생만 신청할 것.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 반드시 참고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