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HOME 게시판 학부공지사항&새소식

학부공지사항&새소식

[대학혁신지원사업]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변경 시행 및 신청 안내(6.29.수까지)

작성자
관리자
조회
414
작성일
2022.06.15
첨부

1.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 공지용.hwp

2.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양식.hwp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지원하는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변경 시행 및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 운영기간: 2022년 7월 ~ 2022년 12월(6개월)

20231~2[2개월] : 예산 확보 후 연장지원 가능

나. 선발인원: 총 6명
다. 지원금액: 학생 1인당 1,000,000원/4개월

부분/분할 지급 불가

라. 신청일정

일 자

내 용

비고

615

프로그램 운영 계획() 공고

센터 각 학부()

629

청 마감

각 학부() 센터

71

선발 결과 공고(공문 및 금오톡톡)

센터 각 학부() 및 학생

1월 중순

장학금 지급

학생

마. 제출서류(붙임 2.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양식)

   참여 신청서(과제명, 지원기관은 없어도 됨), 참여 학생 추천서(교수님 작성), 개인정보제공․활용 동의서, 신분증 및 통장 사본

바. 신청방법

    1. 교수님께 메일로 참여 신청서 제출

2. 교수님께 레지던트 선발된 학생은 신평캠퍼스 행정실로 서류 일체 제출

    (문의 054-478-7789 lja@kumoh.ac.kr)

사. 유의사항

    붙임1.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 내용 숙지하여, 참여자격이 되는 학생만 신청할 것.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 반드시 참고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