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신청 안내(3.2.수까지)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396
- 작성일
- 2022.02.18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지원하는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시행 및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가. 운영기간: 2022년 3월 ~ 2023년 2월(12개월)나. 선발인원: 전임교원 1인당 2인다. 지원금액: 학생 1인당 200,000원/월라. 신청일정
일 자
내 용
2월 21일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 공고
3월 2일
신청 마감
3월 8일
선발 결과 공고(공문 및 금오톡톡)
3월 8일부터
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활동 개시
4월 20일
3월분 활동비 지급
마. 제출서류(붙임 2.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양식)
참여 신청서(과제명, 지원기관은 없어도 됨), 참여 학생 추천서(교수님 작성), 개인정보제공․활용 동의서, 신분증 및 통장 사본
바. 신청방법
1. 교수님께 메일로 참여 신청서 제출
2. 교수님께 레지던트 선발된 학생은 신평캠퍼스 행정실로 서류 일체 제출
(문의 054-478-7789 lja@kumoh.ac.kr)
사. 유의사항
붙임1.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 내용 숙지하여, 참여자격이 되는 학생만 신청할 것.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 반드시 참고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