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HOME 게시판 학부공지사항&새소식

학부공지사항&새소식

지방대학생 대상 하계방학 중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생 모집 안내

작성자
윤찬미
조회
584
작성일
2016.05.26
첨부

입주신청서.hwp

 

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지방대학생 대상 하계방학 생활관생 모집안내

 

 

1. 생활관 운영 개요

. 방학거주기간 : 64[2016. 6. 23.() ~ 2016. 8. 25.(), 여름방학 기간]

. 급식일수기간 : 64(미 선택, 석식 중 선택하여 거주 기간과 동일하게 식사)

. 모 집 대 상 : 전국 국사립 <서울소재대학 제외>

. 운영생활관동 : 불암학사, KB학사 및 성림학사 남여학생동

. 운 영 식 당 : 성림학사 식당

1) 평일이용시간 : 아침 7:30~9:00 / 점심 12:00~13:50 / 저녁 17:30~18:50

2) 주말, 공휴일 이용시간 : 아침 8:00~9:00 / 점심 12:30 ~13:30 / 저녁 17:30~18:30

 

2. 모집 일정 및 입주신청 방법

. 신청일정 : 공고일 ~ 6. 1.() 17:00까지

. 신청방법 :

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생활관 정보(규정, 방 정보 등) 확인

2)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외부인으로 학번 대신 010을 제외한 휴대폰 번호(:12345678)를 기입하여 가입

3)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첨부된 입주신청서(학업계획서 포함)를 기간 내 제출(E-mail : snut016@seoultech.ac.kr)

. 합격자 선발 메일 발송 : 2016. 6. 10.()

- 우리대학 학생을 우선 선발하고 여유분에 대해서 선발.

- 입주신청서 내 학업계획서를 통해 학업을 위해 가장 필요한 학생들에게 우선 제공.

- 이 외에 우리대학 계절학기 수강자 및 어학 프로그램 수강에 한해서 우선 제공 가능.

- 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입주지원내역 에서 합격 및 방배정 여부 확인

. 생활관비 납부 : 2016. 6. 10.() ~ 6. 14.(), 납부시간 : 10:00 ~ 17:00, 납부 시간 외 납부 불가

- 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납부내역 고지서출력 본인명의의 가상계좌로 납부

. 입주 당일 본인의 결핵(흉부X-Ray) 검사서, 재학증명서, 신분증을 확인하여 이상이 없는 학생에

한하여 입주를 허용하며 간단한 입주 절차를 거쳐야 함

참고 : 결핵(흉부X-Ray) 검사서 발급은 보건소 또는 병원에 따라 최대 1주일이 소요됨.

입주일 기준으로 1개월 이내 발급 받은 검사서여야 함.

. 입주 시 개인 침구류 및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참하여야 하며, 사전 택배 송부도 가능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5813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OO학사(: KB학사 A/KB학사 B/성림학사 남학생동/성림학사 여학생동) OOOOOO

 

3. 생활관비 및 식비

시설명

성별

인실

1

관리비()

총 관리비(64/)

끼니 당 식비()

성림학사

(,)

KB학사()

4

6,130

392,320

2,680

2

7,140

456,960

 

. 총 납부 금액은 관리비에 본인이 선택한 식사비를 합산

. 식사 선택 유의사항

- 미선택, 석식 중 선택하여 거주기간과 동일하게 적용(식사 기간만 따로 선택 불가)

- 식사 변경

1) 납부기간 전 : 유선으로 변경 또는 취소 가능

2) 납부 후 : 취소 불가하고 변경만 가능, 행정실에서 변경서 수기 작성(e-mail 접수 가능)

변경 신청기간 : 2016. 6. 27.() ~ 6. 28.()

변경된 식사 적용 : 2016. 7. 1.()부터

유의 사항 : 11회 변경 가능하고, 끼니 변경만 가능(추가 신청 및 취소, 환급 불가)

) 조식 석식으로 변경, /석식 /석식처럼 식사 끼니 변경만 가능

- 식비 납부 후 개인사유(아르바이트, 학원 수강, 인턴 등)로 인한 환급은 불가하므로 신중히 선택할 것

. 생활관비 환급은 생활관 규정에 따름(식비만 따로 환급 불가)

입주일 7일전

100% 환불

입주일 6일전 ~ 입주일 1일전

납부한 금액에서 10%를 공제 후 환불

입주일 ~ 퇴실일 25일 이전

잔여일수를 일할 정산한 금액에서 20%를 위약금으로 공제 후 환불

퇴실일 24일전 ~ 퇴실일

환불 없음

- 본인이 원하는 퇴사일 7일 이전까지 퇴사원 및 환불받을 통장사본(본인명의 계좌만 가능)를 생활관 행정실에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적용(퇴사원은 생활관 홈페이지 문서양식함에서 다운로드 가능)

- , 군입대, 심각한 질병으로 인한 퇴실시 관장이 인정하는 경우에 한하여 신청한 날이 포함된 주를 제외한 나머지 주의 생활관비(관리비 및 식비)를 환불하며 방학 중 퇴실일 25일 이내 퇴실시는 일반학생과 동일하게 환불금이 없음.

. 관생수칙을 위반하여 퇴실 처분된 학생은 생활관비 환급 불가

 

4. 유의사항

. 조기 입주는 허가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입주 날짜를 지킬 것

. 입주기간 동안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규정 및 관생 수칙을 적용하며 중대 과실을 범한 학생은 소속 학교로 통보하며, 추후 입주 불가함.

. 퇴실 일시는 2016. 8. 25.() 18:00까지이며 반드시 퇴실시간을 준수하여야 함

. 퇴실 시 방이나 거실에 남아있는 물건의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개인물건 관리를 철저히 할 것

. 퇴실 시 방 정리를 마무리한 후 반드시 퇴실 점검을 받을 것(출입카드 반납 및 설문조사 제출)

 

5. 문의 사항

- 행정실 업무시간 : 09:00 ~ 18:00(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전 화 : 02) 970-9145(담당자 : 남윤순)

- 팩 스 : 02) 977-3810

- 행정실 위치 : KB학사 B2

- 생활관 홈페이지 : http://dormitory.seoultech.ac.kr/kor/

 

 

2016. 5. 1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