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2학기 TA 멘토링 프로그램 신청 안내(8.29.화까지)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09
- 작성일
- 2023.08.24
2023년도 2학기 TA 멘토링 제도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 TA의 역할(상세내용 붙임 운영계획 참조)
1. 운영 기간 : 2023년도 2학기(9~12월)
2. 지원자격 및 제한사항
지 원 자 격 | ※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신청 가능 ① 8학기(건축학은 10학기, 편입학생은 4학기) 이하의 재학 중인 학부생 ② 직전학기에 15학점이상 이수한 자(직전학기 성적에 계절학기 및 타대학 교류학점 인정성적은 포함하지 않음) - 예외: 4학년 1학기(건축학은 5학년 1학기)는 8학점 이상 ③ 해당 교과목 A학점 이상 취득한 자 다만, 조건에 미충족시 사유서 제출[별지8] ④ 해당 교과목 담당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⑤ 그 밖의 지원 자격은 금오공과대학교 장학금 지급 지침을 따름 |
제 한 사 항 | ※ 아래의 요건에 1개라도 해당될 시 신청 불가 ① TA 멘토링 프로그램 목적 및 활동 내용이 유사한 성격의 국책사업 프로그램의 멘토 ② 국립대학 육성사업으로 진행하는 서로도움 공동체 프로그램 참여자 ③ 계약학과 및 외국인 학생 ④ 학기초과자, 입학 전 신입생, 휴학생, 수료자, 졸업(유예)생 ⑤ 직전학기 징계처분(정학 등) 받은 자 ⑥ 그밖에 부적격자로 판정된 학생 |
3. 멘토 선발 과목 및 인원
○ 멘토학생 희망과목 : 3명(이론, 실험, 설계)
4. 활동비 지급시기 및 금액(상세내용 붙임 운영계획 참조)
- 지급시기: 결과물 제출 및 검토 완료 후 지급(2024년 1월말 예정)
- 지급금액: 1인당 50만원/학기
5. 업무 유의사항
○ 신청시
- 제출 서류: 지원서[별지 1] *교수님 서명 비움, 개인정보제공·활용동의서[별지 2]
○ 정산시
- 제출 서류: 결과보고서[별지 3], 활동일지[별지 4], 만족도 조사지[별지 5, 6]
6. 제출방법 및 제출기한
○ 제출방법: 조교 이메일 제출(lja@kumoh.ac.kr)
○ 제출기한: 8.29.화까지
※ 멘토선발 후 합격학생에게 개별연락 예정
문의 054-478-7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