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HOME 게시판 학부공지사항&새소식

학부공지사항&새소식

[대학혁신지원사업] 2022년도 1학기 기초학력 향상 멘토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
548
작성일
2022.03.16
첨부

1. 2022년 1학기 기초학력 향상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_공지용.hwp

2. 2022년 1학기 기초학력 향상 멘토링 프로그램 신청 양식.hwp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지원하는 2022년도 1학기 기초학력 향상 멘토링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 기간
  ○ 운영기간: 2022년도 1학기(2022. 3. ~ 6.)

2. 지원자격 및 제한사항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신청 가능

8학기(건축학은 10학기, 편입학생은 4학기) 이하의 재학 중인 학부생

직전학기에 15학점이상 이수한 자(직전학기 성적에 계절학기 및 타대학 교류학점 인정성적은 포함하지 않음)

- 예외: 4학년 1학기(건축학은 5학년 1학기)8학점 이상

해당 교과목 A학점 이상 취득한 자

소속 학과의 추천을 받은 자

아래의 요건에 1개라도 해당될 시 신청 불가

아래의 프로그램에 이미 참여 중이거나 참여 예정인 자

- 지역선도대학 육성사업 <직무역량강화 멘토>

- 대학혁신지원사업 <TA 멘토링 프로그램>

- 대학혁신지원사업 <학부() 혁신 지원 프로그램-전공특화 멘토링>

- 프로그램 목적 및 활동 내용이 유사한 성격의 기타 프로그램

계약학과 및 외국인 학생

학기초과자, 입학 전 신입생, 휴학생, 수료자, 졸업(유예)

직전학기 징계처분(정학 등) 받은 자

그밖에 부적격자로 판정된 학생

 

 


3. 멘토 선발 과목 및 인원
  총 2명(과목당 1명)

2022-1학기에 개설된 전공과목 중 본인이 선택 후 신청(설계, 실습, 캡스톤 수업 제외)


4. 활동비 지급시기 및 금액(상세내용 붙임 운영계획 참조)
    - 지급시기: 결과물 제출 및 검토 완료 후 지급(2022년 7월말 예정)
    - 지급금액: 1인당 50만원/학기


5. 업무 유의사항
  ○ 신청시
    - 제출 서류: 1. 지원서[별지 1] (교수님 서명 비움), 2. 개인정보제공·활용동의서[별지 2], 3. 멘토 및 멘티 신청 명단(엑셀파일)
3번 서류는 선발 이후 제출

○ 정산시
    - 제출 서류: 운영계획안 참고


6. 제출방법 및 제출기한

  ○ 제출방법: 조교 이메일 제출(lja@kumoh.ac.kr)
  ○ 제출기한: 3.17.목까지
  ※ 멘토선발 후 합격학생에게 개별연락 예정

※ 상세내용은 붙임 운영 계획안 참조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