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교내행사] 제 7회 「이정연장학금」 수여식 개최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

작성자
이한나
조회
6420
작성일
2021.04.02
부서
-
내선번호
-

 

  벚꽃이 만개했던 지난달 30,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는 제 7이정연장학금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수여식은 이정연 학생의 부모 이용석이성미님을 비롯해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 교수 및 학생들, 졸업생이 참석하여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졌다.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에 입학한 이정연 학생은 20161, 불의의 사고로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의 곁을 떠났다고인의 꿈과 따뜻한 마음이 후배들에게도 계속 이어지길 바라신 이정연 학생의 부모님은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대학에 발전기금 총 1억원을 전달했다. 대학은 이정연 장학금이라는 명칭으로 매년 우수한 학생을 선정해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올해는 4명이 장학금 수여자로 선정되었으며,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30명의 학생들에게 1,50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부모님과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는 매년 그를 그리며 생각하는 자리를 가지고 있다. 올해 수여식에서는 졸업하여 사회인이 된 20162회 장학생이 참석하여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를 전달하였고, 2021년 선발된 장학생들도 장학금의 의미를 마음에 새기고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는 앞으로도 우수 학생들을 선발하여 이정연 학생의 뜻을 이어 갈 예정이다.


※ 아래는 디지털관 앞 이정연학생을 기리기 위한 나무 앞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