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HOME 게시판 학부공지사항&새소식

학부공지사항&새소식

2024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운영 및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
196
작성일
2024.03.12
첨부

2024학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_수정.hwp

2024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운영 및 신청 안내


2024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운영 및 신청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프로그램명: 연구실레지던트
나. 운영기간: 2024.03. ~ 08.[1학기]
※ 4개월 이상 참여하여야 장학금 지급 가능
다. 지원금액: 1인당 100만원/학기

업무 추진 절차

일 정(예정)

비 고

운영 계획 수립 및 모집 공고

24.03.11.()

교수학습혁신센터학부()

선발 및 명단 제출

24.03.11.()~15.()

학부()교수학습혁신센터

선발 확정 통보

24.03.18.()

교수학습혁신센터학부()

운영

1학기(24.03.~06.)

 

장학금 지급

7월 말

서류 제출 및 검토 후 지출

 

라. 신청기간 및 방법: 1. 교수님께 메일로 참여 신청서 제출(3.13.수 18:00까지)

2. 교수님께 레지던트 선발된 학생은 신평캠퍼스 행정실로 서류 일체 제출(3.14.목 17:00까지)

    (문의 054-478-7789 n00130@kumoh.ac.kr)

마. 제출서류(붙임 2024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양식)

   참여 신청서(과제명, 지원기관은 없어도 됨), 참여 학생 추천서(교수님 작성), 개인정보제공․활용 동의서, 신분증 및 통장 사본

바. 유의사항

   붙임1. 2024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 내용 숙지하여, 참여자격이 되는 학생만 신청할 것.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 반드시 참고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