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신청 안내(2.22.월까지)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32
- 작성일
- 2021.02.09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지원하는 2021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시행 및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가. 운영기간: 2021년 3월 ~ 2022년 2월(12개월)나. 선발인원: 전임교원 1인당 2인다. 지원금액: 학생 1인당 200,000원/월라. 신청일정
일 자 | 내 용 |
2월 8일 | 모집 공고 |
2월 22일 | 신청 접수 마감 |
2월 26일 | 선발 결과 공고(공문, 금오톡톡) |
3월 1일부터 | 21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활동 개시 |
4월 20일 | 3월분 활동비 지급(예정) |
마. 제출서류(붙임 4. 2021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양식)
참여 신청서(과제명, 지원기관은 없어도 됨), 참여 학생 추천서(교수님 작성), 개인정보제공․활용 동의서, 신분증 및 통장 사본
바. 신청방법
교수님께 메일로 참여 신청서 제출-> 교수님께 레지던트 선발된 학생은 신평캠퍼스 행정실로 서류 일체 제출
(문의 054-478-7789 lja@kumoh.ac.kr)
사. 유의사항
붙임1. 2021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 내용 숙지하여, 지원자격이 되는 학생만 신청할 것.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 반드시 참고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