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HOME 게시판 학부공지사항&새소식

학부공지사항&새소식

(접수기간 연장 및 양식 변경)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프로젝트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
911
작성일
2020.03.13
첨부

1. 2020년도 캡스톤프로젝트 신청안내.hwp

2.일반 캡스톤프로젝트 운영지침(2020.04).hwp

2.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 운영지침(2020.04).hwp

4. 캡스톤프로젝트지원신청서 작성요령(2020.04.수정).hwp

5. 네이버페이 거래명세서 출력방법.hwp

5. 캡스톤프로젝트 예산집행 유의사항(2020.04.수정).hwp

5. 캡스톤프로젝트 증빙서류 안내.pdf

캡스톤 프로젝트 변경 사항

1. 제출기한 연장

2. 제출 양식 변경(붙임파일 재 다운로드 요망)

   1) 붙임 2의 신청서, 결과보고서, 정산서 상의 개발기간 항목 삭제됨
   2) 붙임 5의 예산집행 유의사항 일부 수정 및 추가(내용에 붉은색 표시)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학생을 대상으로 일반/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 사업을 공고하오니 설계재료비 지원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서 접수(기한 연장)
     1) 1차 접수: 2020. 04. 02.(목)까지
     2) 2차 접수: 2020. 04. 23.(목)까지
     3) 3차 접수: 2020. 05. 07.(목)까지


 신청서 원본 학과행정실 제출 및 신청서 한글파일 lja@kumoh.ac.kr 제출요망(등교일 이전에는 파일제출)


2. 신청안내

. 일반 캡스톤프로젝트

구 분

일반 캡스톤프로젝트

대상

캡스톤디자인 설계교과목을 수강하는 3학년 이상 재학생

최소 3인 이상 팀 구성

지원내용

캡스톤디자인 과제 수행을 위한 재료성 물품 구매, 교통비, 회의비 지원

- 교통비: 최대 10만원이하 단, 인문사회계열 학부()는 최대 40만원이하

- 회의비: 최대 10만원이하

팀별 최대 70만원 지원,

신청방법

신청서류: 집계표, 신청서 및 계획서 각 1부, 팀장 통장사본

제출처: 각 학부() 종합학사행정실

. 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

구 분

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

대상

캡스톤디자인 설계교과목을 수강하는 3학년 이상 재학생

최소 3인 이상 팀 구성

지원내용

캡스톤디자인 과제 수행을 위한 재료성 물품 구매, 교통비, 회의비 지원

- 교통비: 최대 20만원이하 단, 인문사회계열 학부()는 최대 80만원이하

- 회의비: 최대 20만원이하

팀별 최대 200만원 지원

신청방법

신청서류: 집계표, 기술수요조사서, 신청서 및 계획서 각 1부, 팀장 통장사본

제출처: 각 학부() 종합학사행정실


3. 참고사항
  가. 동일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을 기반으로 일반 캡스톤프로젝트와 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 중복 지원 불가

       (교과목이 다를 경우 지원 가능)
  나. 캡스톤프로젝트 지원 팀은 모두 kit Engineering Fair에 출품
    ※ kit Engineering Fair운영에 따라 학부(과) 평가 결과에 따라 선발 할 수 있음
  라. 개발마감일(학사일정상 학기 종료일) 이후 물품 구입 지원 불가
  마. 아래의 경우 선정 절차에서 자동 탈락
     1) 예산계획서에 구매 및 지원 불가 품목(기자재 등)이 포함 된 경우 
     2) 캡스톤디자인 설계교과목을 수강하지 않는 학생이 팀구성원에 포함 된 경우


붙임  1. 2020년도 캡스톤프로젝트 신청안내문 1부.
         2. 일반/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 운영지침(캡스톤신청서 양식 등) 각 1부.
         4. 캡스톤프로젝트 지원 신청서 작성요령 1부.
       5. 캡스톤프로젝트 증빙서류 안내 및 예산집행 유의사항 각 1부